홈 > 연예인 > 연예인
연예인
98 Comments
제라드 01.20 00:04  
절때 피자땜에 추천하는거 아님니다
쥬리의 마력이 빠져서 추천하는검니다

럭키포인트 3,757 개이득

콰라콰 01.20 00:06  
난 쥬리 프듀1픽이였어

럭키포인트 1,100 개이득

쥬리 01.20 00:08  
[@콰라콰] 1픽인데 안뽑혔어요 투표할때 햇어야해요 이런이벤트를 ..ㅠ.ㅠ
콰라콰 01.20 09:45  
[@쥬리] 그러닌깐...넘나아쉬운거ㅠㅠ

럭키포인트 3,483 개이득

숲튼훈 01.20 00:07  
쥬리사랑해

럭키포인트 1,061 개이득

오수형 01.20 00:08  
피자때문에 추천누른거 아니다. 절대로
나 원래 쥬리 좋아했음

럭키포인트 1,408 개이득

쥬리 01.20 00:08  
[@오수형] 구라즐...
불량우유 01.20 00:08  
피자를 내놓으시오!

럭키포인트 885 개이득

늘먹던GIRL로 01.20 00:09  
누군지는 모르겠는데ㅣㅇ 이쁘네요^-^

럭키포인트 1,522 개이득

난 하와이안피자

럭키포인트 2,256 개이득

쥬리 01.20 00:16  
[@한치두치세치네치뿌꾸빵뿌꾸빵] 구웨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엑
개집상왕 01.20 00:18  
나 도미노아님 안먹는다

럭키포인트 2,017 개이득

쥬리 01.20 00:19  
[@개집상왕] 그럼 먹지마시길^.~
엠봉엄서 01.20 00:20  
피자 추천!!!

럭키포인트 133 개이득

무교동낙지 01.20 00:21  
굿굿

럭키포인트 3,192 개이득

네이마르 01.20 00:21  
호오..

럭키포인트 4,112 개이득

키스헤링 01.20 00:22  

럭키포인트 1,967 개이득

이지금 01.20 00:23  
피자먹고싶어서 그런게 아니라 저는 원래 쥬리 좋아했습니다^^

럭키포인트 3,111 개이득

쥬리 01.20 00:23  
[@이지금] 저도월래 유애나 출신이에염
이지금 01.20 00:29  
[@쥬리] 훌륭한 가수들을 알아볼 줄 아시네요 ㅎㅎ

럭키포인트 433 개이득

깡뀽 01.20 00:23  
피자 핏쟈! 아이 라잌 핏쟈!
배고픈 자취생이 자취방에서 굶고 잇어요!!

럭키포인트 4,427 개이득

QWER9 01.20 00:24  
맜잇는피자~ 게살피자~ 배달공짜~

럭키포인트 2,725 개이득

왓츄거너두 01.20 00:25  
피자추~

럭키포인트 3,527 개이득

계란프라이머리 01.20 00:33  
우와!! 피자!! 너무조아요

럭키포인트 2,367 개이득

장동민 01.20 00:45  
님 결혼 쥬리랑 하실듯!! 레알팩트반박불가

럭키포인트 4,510 개이득

우넘 01.20 00:47  
일단 피자가 걸려있으니 ㄱㄱ

럭키포인트 1,479 개이득

한마디만한다 01.20 00:54  
피자 줄

럭키포인트 1,755 개이득

호오오옹이 01.20 00:54  
핏자

럭키포인트 2,569 개이득

유정연 01.20 00:56  
포인트로해 ㅡ.ㅡ

럭키포인트 4,441 개이득

엠망봉했냐 01.20 01:09  
사랑해

럭키포인트 2,270 개이득

정예인 01.20 01:22  
오늘따라 쥬리가 보고 싶구나

럭키포인트 4,018 개이득

현랑 01.20 01:33  
피쟈피쟈 오뚜기 피쟈~

럭키포인트 4,145 개이득

면바기 01.20 01:40  
나도나도 난 아무피자나 좋아

럭키포인트 3,213 개이득

고찡찡 01.20 01:43  
와이프랑 피자 먹고 싶어요 !! ㅋㅋ

럭키포인트 1,149 개이득

오리새끼 01.20 01:44  
난 페파로니

럭키포인트 1,551 개이득

위도우매우커 01.20 02:01  
도미노 피자
!

럭키포인트 221 개이득

ㅃㅃㅃ 01.20 03:07  
도미노 도이치휠레!

럭키포인트 3,639 개이득

개집지어주마 01.20 03:25  
사랑해

럭키포인트 408 개이득

봄꽃고양이 01.20 03:33  

럭키포인트 1,403 개이득

케이 01.20 04:13  
계란단!! 가즈아~!

럭키포인트 3,344 개이득

MC스나이퍼 01.20 05:04  
추천^^

럭키포인트 2,142 개이득

무섭다 01.20 06:37  
정말 사랑합니다.

럭키포인트 1,711 개이득

아기가생겨버려요 01.20 06:46  
쥴꺼야?

럭키포인트 2,376 개이득

오장원에지는별 01.20 07:13  
개꿀

럭키포인트 4,159 개이득

라온수을 01.20 09:19  
가즈아ㅏㅏㅏㅏㅏㅏㅏㅏ

럭키포인트 692 개이득

궑줽뷁 01.20 09:59  
맛좋은 피자피자

럭키포인트 3,433 개이득

도다리갓치킨 01.20 13:41  
나 줘라! 님이 올린 쥬리 사진 죄다 내 컴에 저장중임 캄사캄사 ^^7

럭키포인트 1,549 개이득

늑대낭인 01.20 19:08  
씹덕은닥추

럭키포인트 3,489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