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번이나 충격받은 초등학생
광명사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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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1.21 17: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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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출제자가 의도한 정답을 맞추는 과정을 얼마나 잘 수학(修學)하는지 테스트를 하는 거라면 현행 시험처럼 될 수 밖에.
그리고, 다양성이 참 개 같은게 그럼 수십만에 달하는 수험생들을 도대체 무엇을 기준으로 평가할 것인가?
평가가 필요없다고 말할 것인가? 그럼, 소위 명문대는 무엇을 기준으로 입학시킬 것인가?
뺑뺑이를 돌릴 것인가? 그럼, 모든 대학들을 국유화하고 평준화해야할텐데, 그게 가능한가?
공교육이 실시되는 목적에 부합하는 결과를 내야하기때문에 다양성이 아닌 획일화된 답을 요구하는거
다양성은 알아서 다른 활동을 하면서 찾으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