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6 Comments
cir3F6kW 10.14 11:16  
다른건 시세 다떨어지는데 조던링은 안떨어지더라
한동안은 시세유지될듯 걍쓰샘

럭키포인트 17,631 개이득

SIDjoAcC 10.14 12:11  
얼마씩함?

럭키포인트 2,631 개이득

JB4N3jTX 10.14 12:42  
오 옛날에 디아2할때 거래화폐가 조던링이었다가
매참으로 바뀌고 오랬동안 유지됐던거로 기억하는데
이번에 디아2 새로나온거는 다시 조던링이 화폐인가보네요ㅎㅎㅎ
득템하셨네 요즘 시세 얼마인가요?

럭키포인트 25,065 개이득

85sokDPD 10.14 13:24  
[@JB4N3jTX] 디아2 새로나온거는 현금이 화폐입니다.ㅋㅋ
자체거래는 교환말고는 잘안하는듯
WTbIfhWy 10.14 12:48  
매냐에서 35000에서 3700에 거래됨ㅎㅎ

럭키포인트 24,489 개이득

L54oexHh 10.14 13:09  
워 조링 씨벌ㄷㄷ

럭키포인트 5,582 개이득

오늘의 인기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