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익명 > 익명
익명

방금 미친놈 봤음

D3groJrE 16 535 1
치과다녀왔는데 마스크도안한놈이 쑥 들어오더니 기침 존나함 간호사가 체온재는데 37도넘음 별도상담실로 가자는데 전화만좀 한다더니 기침 존나하면서 치과대기실 겁나 왔다갔다함 이정도면 패버려도 무죄아니냐?

16 Comments
QHVt4zeW 03.26 15:11  
그 ㅅㄲ 앞에서는 한마디 말도 못하고서는 왜 여기와서 이러는거야?
우리가 뭘 어떻게 해줘야 하는건데? 우리가 ㅈㄴ 패줘야 하는 ㅅㄲ였다고 하면 니가 찾아가서 ㅈㄴ 패줄거야?

럭키포인트 26,220 개이득

LwRVWZhz 03.26 15:14  
[@QHVt4zeW] 뭐라고는했지 기침하면서 돌아다니지말라고
혹시 그새끼가 너 아니냐? 시발년이 존나시비거내 쥐좆만한새끼가

럭키포인트 28,292 개이득

LwRVWZhz 03.26 15:15  
[@QHVt4zeW] 아 시발 생각할수록 빡치네
개좆만한새끼야 날도흐린데  왜 시비를 쳐걸고 지랄이야
LwRVWZhz 03.26 15:16  
[@QHVt4zeW] 너 주소불러 시발년아 다른새끼는몰라도 넌 ㅈㄴ 패줄께
BwUaMJNq 03.26 15:20  
[@LwRVWZhz] 서울 종로구 사직로8길 31
일로와라

럭키포인트 13,597 개이득

LwRVWZhz 03.26 15:23  
[@BwUaMJNq] 븅신 쫄았네 ㅋㅋㅋ
주소도못까는 쫄보주제에 시비걸지말고 꺼져라
방구석찐따냄새난다 ㅋㅋㅋ
ybRcFgfS 03.26 15:21  
[@LwRVWZhz]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20,993 개이득

LwRVWZhz 03.26 15:23  
[@ybRcFgfS] 거울봤냐? ㅋㅋㅋ
eraTU9D1 03.26 15:25  
[@QHVt4zeW] 깝죽거리기 오졋닼ㅋㅋㅋ

럭키포인트 34,748 개이득

zZsWHRYx 03.26 16:19  
[@eraTU9D1] ㅋㅋㅋㅋㅋㅋㅋ왜케 싸움? 글 제목에 미친놈이 혹시 이새낀가?

럭키포인트 23,460 개이득

I1qXS5wL 03.26 15:11  
너 조만간 자가격리될듯 ㅠ

럭키포인트 49,713 개이득

wlZGgX17 03.26 15:27  
정신에 문제잇노

럭키포인트 17,813 개이득

IgOzkv6a 03.26 15:35  
유럽이었으면 맞아죽었지

럭키포인트 41,046 개이득

K03hUIcZ 03.26 17:07  
[@IgOzkv6a] ㄹㅇ ㅋㅋㅋㅋㅋ

럭키포인트 14,503 개이득

XnwHACUW 03.26 15:37  
얘네 왜 갑자기 급발진으로 싸우냐ㅋㅋ개웃기네

럭키포인트 33,470 개이득

I1qXS5wL 03.26 15:48  
[@XnwHACUW] 익게 원래 아가리 파이터들 많자나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