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베스트 > 베스트
베스트

결혼공포증 걸릴 것 같은 짤

광명사람 32 13616 39 0










 

Best Comment

BEST 1 시라이시마리나  
외모가 뛰어난 것도 아냐...
성격이 좋은 것도 아냐...
일을 해서 돈을 버는 것도 아냐...
가정에 충실한 것도 아냐...

근데 남편은 교사라면서 대체 왜...
32 Comments
장구사마 10.18 07:04  
몇년 지났는데 근황 궁금해지네

럭키포인트 11,425 개이득

시라이시마리나 10.18 08:20  
외모가 뛰어난 것도 아냐...
성격이 좋은 것도 아냐...
일을 해서 돈을 버는 것도 아냐...
가정에 충실한 것도 아냐...

근데 남편은 교사라면서 대체 왜...

럭키포인트 2,432 개이득

개그지팝소 10.18 08:47  
[@시라이시마리나] 좋이 문제입니다

럭키포인트 4,326 개이득

열두시반 10.18 08:48  
[@시라이시마리나] 나이 때문에 결혼에 끌려간건가
결혼 전에는 겉모습만 보이니 몰랐나벼

럭키포인트 4,522 개이득

모나미 10.18 09:01  
[@열두시반] 겉모습도 흠...

럭키포인트 16,883 개이득

민트주황노랑 10.18 08:52  
노답

럭키포인트 3 개이득

낫싱엘스 10.18 08:52  
욕 나온다 진짜 남편 완전 불쌍해

럭키포인트 24,869 개이득

참눈 10.18 08:54  
옛날에는 그냥 욕했는데 살다보니까 결국은 서로문제가있는게 맞더라 선악의구도가아니니까

럭키포인트 19,526 개이득

일리니아 10.18 13:28  
[@참눈] 뭔소리야... 결혼한게 남자잘못이라는거지?

럭키포인트 16,834 개이득

베지터v 10.18 14:03  
[@참눈] ㅇㅇ 결국 끼리끼리임

럭키포인트 5,753 개이득

줄리어스히버트 10.18 08:54  
아....

럭키포인트 19,104 개이득

191013전역 10.18 09:07  
누구와 결혼 하는가의 중요성

럭키포인트 3,781 개이득

행복은참작은것 10.18 09:07  
찾아보니 악의적 편집이란 얘기가 있던데. 둘 다 잘못 있었고 잘 해보기로 결론났다고. 애초에 진짜 노답이면 여자가 방송 출연 허락했을까 싶긴 해. 교회 다니는 사람들 교회에서의 인망이 세상 무엇보다 중요한데 저리 나온 거 보면 용기는 있는 거 같음. 근데 스샷 표정이나 애 밥 안 먹이고 재운 건 좀...많이 그렇다 ㅋㅋㅋ

럭키포인트 2,204 개이득

레인 10.18 09:25  
역시 관상은 과학

럭키포인트 9,642 개이득

병재 10.18 10:38  
같이 살면 진심 살인 충동 날듯

럭키포인트 10,401 개이득

고츄장 10.18 10:51  
내가 보면서 진짜 최악이다 싶었던 케이스, 남자 진짜 너무 불쌍. 진짜 안 좋은거 다 뭉쳐지면 저리될듯, 폐미와 개독과 이기주의와 비만과 아동학대

럭키포인트 14,866 개이득

어우,,,,,참,,,,,

럭키포인트 3,675 개이득

설계천민 10.18 11:46  
후기 궁금하네

럭키포인트 5,657 개이득

단한번 10.18 12:01  
부부사이는 둘사이만 아는것. 긴 영화처럼 같이 산 시간들을 싹다 볼수있는게 아니라면 그냥 이야기안하는게 나음 .. 누가봐도 도라이같이 되었고 도라인데 그 이유를 알고나면 버틴것도 신기하다 싶은일들도있거든 서로상처준건 둘이 잘 아니까 병원 꼭 다니고 함께 상담받고 해결해야함  .. 곪으면 큰일 .. 욕하고 마는게아니라 정말 저 상태 큰일남 ..

럭키포인트 17,665 개이득

에비츄 10.18 12:36  
달라진게 아니라 원래 저련년인데 같이 안살아봐서 티가 제대로 안난듯

럭키포인트 6,821 개이득

얌얌이 10.18 12:51  
와.. 진짜 ㄹㅇㅋㅋ

럭키포인트 5,835 개이득

장건강에딱좋아 10.18 13:05  

럭키포인트 21,893 개이득

dkslddlsks 10.18 14:11  
[@장건강에딱좋아] 결국엔 아내의 가정사로 인한 트라우마가 있어서 저렇게 행동했다는건데,,,

흠 고려해서 봐도 저 게시글 짤의 행동이 그렇게 이해는 안가네

남편의 행동이나 문제때문에 그런건 아니니깐

럭키포인트 6,890 개이득

댓글유도빌런 10.18 22:25  
[@dkslddlsks] ㅇㅇ
시어머니 내쫒은것도 이해안됨
댓글유도빌런 10.18 22:25  
[@장건강에딱좋아] 후기 칭찬해~

럭키포인트 9,261 개이득

시찰 10.18 23:20  
[@장건강에딱좋아] 와 대박 부부캠프가서 고쳐진거임? 대박이네

럭키포인트 12,863 개이득

히하 10.18 13:57  
종교는 답이 없다...

럭키포인트 18,966 개이득

잖아충 10.18 19:11  
[@히하] 종교는 잘못이 없어 ㅋㅋ 죄는 인간한테 있는거지

럭키포인트 10,882 개이득

kms7697 10.18 15:19  
진짜 존나 못생겼네 내가 더이쁘겠다 저런거를 어떻게 여자로 보고 만나지

럭키포인트 14,650 개이득

none 10.19 13:22  
[@kms7697] 일반인 입니다..

럭키포인트 2,398 개이득

김락커 10.18 18:45  
이쁜여자랑 결혼해야돼 이래서

럭키포인트 29,647 개이득

답변달지마 10.18 22:32  

럭키포인트 1,550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