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유머 > 유머
유머

Best Comment

BEST 1 개집아저씨  
몇번째 구설수냐..남편 개짜증나겠다
BEST 2 올리비아혜  
허버허버 라는 말이 쓰이기 초창기면 모르고 썼다 할 수 있는데

한창 문제되는 말이라고 언론에서 이야기 하고 난리가 났었음에도

다른 직업도 아니고 방송인이 쓴다는건 나 꼴페미요 말고는

다른의미로 해석이 될 수가 없지
BEST 3 이히리베  
'갬자'에서 'ㄱ' 회전 시키면 '냄자'넹 쒸뿔
47 Comments
김사랑 06.11 05:22  
빨간머리랑 다니더니…

럭키포인트 22,348 개이득

한입만 06.11 05:23  
UH, NA RAK

럭키포인트 22,441 개이득

나랏말싸미 06.11 06:22  
박지윤 아나운서임 ?

럭키포인트 21,126 개이득

내꿈가져가 06.11 06:34  
저딴 븅신같은 단어 쓰는사람들 진짜 이상해

럭키포인트 19,897 개이득

브러시 06.11 06:45  
ㅅㅅ

럭키포인트 9,310 개이득

첫사랑 06.11 06:48  
빼박 ㅅㅅ

럭키포인트 26,925 개이득

대통령 06.11 06:54  
잘 가시고

럭키포인트 6,234 개이득

예원 06.11 07:08  
ㅇㅇ

럭키포인트 26,739 개이득

또라이 06.11 07:08  
결혼한년아닌가

럭키포인트 26,258 개이득

jooon 06.11 07:12  
이 사람도 예전부터 sns로 여러번 기사화도 되고

논란이였던거 같은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맨날 헛소리->논란->비공개

럭키포인트 1,862 개이득

극한의맞춤법충 06.11 10:40  
[@jooon] 논란이였던 → 논란이었던

‘였’은 ‘이었’의 줄임말로 받침 없이 모음으로 끝나는 명사 뒤에만 쓸 수 있음.

논란이였던 = 논란이이었던 (x)
논란이었던 (o)

럭키포인트 17,300 개이득

jooon 06.11 11:30  
[@극한의맞춤법충] 굿 배워갑니다

럭키포인트 20,114 개이득

쿠팡맨 06.11 12:06  
[@극한의맞춤법충] 이형은 왜 경고박혀잇냐

럭키포인트 16,072 개이득

안녕하세염 06.11 12:55  
[@쿠팡맨] 사실 저 맞춤법이 구라였어서 ㅋㅋㅋ

럭키포인트 14,117 개이득

쿠팡맨 06.11 13:00  
[@안녕하세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전

럭키포인트 18,934 개이득

agagbs 06.11 07:16  
저쪽 사람들은 티내고 나락가서 편히 쉬는게 목표인가...
뭐 그리 티를 내고다닌댜...

럭키포인트 20,949 개이득

꼬북좌 06.11 07:29  
ㅂㅂ

럭키포인트 6,394 개이득

황정민 06.11 07:50  
가수아니죠?

럭키포인트 9,490 개이득

TCRS 06.11 08:07  
[@황정민] 아나운숴

럭키포인트 25,079 개이득

TCRS 06.11 08:07  
ㅉㅉㅉ 왜저러냐
mamba 06.11 08:21  
잘가~

럭키포인트 28,091 개이득

제임스본드 06.11 08:22  
뭔뜻인지는 모르겠지만 아나운서 출신이라는게 저런 저급해보이는 단어를 쓰다니

럭키포인트 17,052 개이득

개집아저씨 06.11 08:38  
몇번째 구설수냐..남편 개짜증나겠다

럭키포인트 23,763 개이득

개그지팝소 06.11 08:52  
[@개집아저씨] 짜증보다 현타올듯

럭키포인트 27,718 개이득

인조인간18호 06.11 08:44  
돔황챠 돔황챠

럭키포인트 18,618 개이득

fefge 06.11 08:46  
결혼까지 한사람이 허버허버 ㅋ

럭키포인트 1,461 개이득

NationalTaxServ… 06.11 08:48  
교통사고 크게 한번 나고 나더니
정신줄이 가출 하셨나?

럭키포인트 12,180 개이득

내가니M이다 06.11 08:50  
이제는 머 그러려니..

럭키포인트 11,241 개이득

시인과춘장 06.11 08:50  
끝났네

럭키포인트 24,702 개이득

색스왕 06.11 08:52  
두유 노 페미?

럭키포인트 24,266 개이득

올리비아혜 06.11 08:52  
허버허버 라는 말이 쓰이기 초창기면 모르고 썼다 할 수 있는데

한창 문제되는 말이라고 언론에서 이야기 하고 난리가 났었음에도

다른 직업도 아니고 방송인이 쓴다는건 나 꼴페미요 말고는

다른의미로 해석이 될 수가 없지

럭키포인트 16,392 개이득

Destiny 06.11 08:55  
썅년

럭키포인트 21,792 개이득

없을무 06.11 08:57  
삶은감자는 존나 누가봐도 허버허버 먹는게 정석이긴한데 팥빵은 안된다

럭키포인트 2,218 개이득

상의만입은곰돌이푸 06.11 08:57  
여고추리반2

없는일로 하자 샹

빨간머리 꼴뵈기싫었는데

더 잘됬네

한팀에 2마리라니

럭키포인트 19,185 개이득

극한의맞춤법충 06.11 10:41  
[@상의만입은곰돌이푸] .
잘됬네 → 잘됐네

‘되’자리에 ‘되어’를 넣어 말이 되면 ‘돼’를 쓰면 됨.  ‘돼’는 ‘되어’의 준말. 헷갈리면 그냥 ‘되어’로 풀어서 쓰는 것도 좋음.

잘됬네 (x)
잘되었네 = 잘됐네 (o)
병재 06.11 08:59  
아나운서 였다는 사람이 허버허버 잘하는 짓이다 ㅄ같은년

럭키포인트 19,943 개이득

이히리베 06.11 09:15  
'갬자'에서 'ㄱ' 회전 시키면 '냄자'넹 쒸뿔

럭키포인트 1,891 개이득

주식온라인 06.11 09:30  
[@이히리베] 형냐 나 소름돋앗자나

럭키포인트 16,484 개이득

[@이히리베] 형냐 나 부랄이띵해 ㅠㅠ

럭키포인트 28,976 개이득

건담 06.11 09:21  
이래서 친구잘만나야돼

럭키포인트 17,974 개이득

대칼김씨 06.11 09:37  

럭키포인트 27,756 개이득

질퍽 06.11 09:40  
들어가고

럭키포인트 20,375 개이득

쟈니b굿 06.11 10:34  
결혼 전에 올라왔던 사진 보면 저러면 안되는 분인데

럭키포인트 25,032 개이득

에비츄 06.11 12:47  
대가리가 깨져도 제대로 깨졌구나

럭키포인트 29,978 개이득

클린봇 06.11 15:42  
sns의 순기능 거를건 거르게 해줌

럭키포인트 243 개이득

4딸라 06.11 16:27  
멀리 안간다~

럭키포인트 20,183 개이득

인생무쌍 06.11 16:30  
어울리는 사람이 쓰레기니 오물 냄새가 온몸에 스며든듯

럭키포인트 15,183 개이득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