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자동차검사원임.
저건 오버런 증상이라고 하는데 터보쪽에 고여있던 엔진오일이 흡기라인을 통해 엔진으로 들어오면
엔진오일을 연료삼아 운전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엔진에서 태워버리는거임.
기어가 중립에 들어가 있지 않으면 급발진 나오게 됨.
일선 검사장에선 1년에 한번정도 발생함.
현직 자동차검사원임.
저건 오버런 증상이라고 하는데 터보쪽에 고여있던 엔진오일이 흡기라인을 통해 엔진으로 들어오면
엔진오일을 연료삼아 운전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엔진에서 태워버리는거임.
기어가 중립에 들어가 있지 않으면 급발진 나오게 됨.
일선 검사장에선 1년에 한번정도 발생함.
Best Comment
저건 오버런 증상이라고 하는데 터보쪽에 고여있던 엔진오일이 흡기라인을 통해 엔진으로 들어오면
엔진오일을 연료삼아 운전자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엔진에서 태워버리는거임.
기어가 중립에 들어가 있지 않으면 급발진 나오게 됨.
일선 검사장에선 1년에 한번정도 발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