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없는오리]
죄송합니다
구매하신 금액은 전액환불드렸습니다.
머릿카락을 같이 튀긴 직원이 누군지는 적발하지 못하였습니다. 죄송합니다. 매장운영이 미숙한 제 탓입니다.
대신 재발방지를 위헤 직원들의 머리를 모두 삭발하였습니다
삭발을 거부하는 직원은 해고조치 완료하였으며
저는 이미 대머리라 더이상 저희 매장에서 동일한 위생문제는 걱정하지 않으셔도됩니다.
혹시 만회할수있는 기회를 주신다면 고객님의 주문 기점으로 즉시 기름을 교체하여 최상의 퀄리티로 제공드릴것이며,
괜찮으시다면 가장 비싼 메뉴를 하나 더 제공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애정어린 질타 겸허하고 감사히 받아드리며 다음에 모실날을 기다리고있겠습니다
염치없지만 부디 평안한 밤 되시길바랍니다
Best Comment
“죄.송.합.니.다.” 5글자만 해라